Be.A(비에이), 5인조로 컴백 앞두고 새 멤버 범 영입…’소년 24’ 출신

신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7/03/02 [14:16] | 최종수정 1999/11/30 [00:00]

Be.A(비에이), 5인조로 컴백 앞두고 새 멤버 범 영입…’소년 24’ 출신

신영희 기자 | 입력 : 2017/03/02 [14:16]

 

 

남자 아이돌 그룹 Be.A(비에이)가 5인 체제로 컴백을 알린 가운데 새 멤버를 공개했다.

 

2일 오전 Be.A(비에이)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새 멤버를 통해 새로 합류하는 멤버 (BomB)’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새 멤버 범은 스프라이트 티와 검은색 맨투맨을 레이어드 한 캐주얼 한 차림으로 밝게 미소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올해 20살이 된 1998년생으로 180cm의 큰 키와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 멤버 범은 지난해 방영된 공연형 아이돌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소년24’에 본명 박우영으로 출연해 Top7의 관문을 통과하지 못하고 아쉽게 탈락했던 연습생이다.

 

소년24’ 출연 당시 초반에는 부족한 실력으로 심사위원에게 혹평을 받았지만 회를 거듭하며 꾸준한 노력으로 실력을 쌓아 춤노래와 더불어 랩까지 소화해내며 발전한 모습을 보여 인정받기 시작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Be.A(비에이)의 소속사인 크롬엔터테인먼트는 범의 언제나 밝고 항상 노력을 다하는 모습에 팀원으로 영입하게 됐다라며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이어 기존멤버인 홍규밀리영균아토와 함께 완전체로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Be.A(비에이)는 2014년 가물치라는 독특한 팀명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 꾸준한 활동을 펼쳐왔다최근 ‘Be Artist’라는 뜻의 Be.A(비에이)로 팀명을 변경하고 새 멤버와 함께 5인 체제로 상반기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 크롬엔터테인먼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