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쓰투어전략연구소', '체험수학'전문가과정 개강

신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7/03/10 [02:16] | 최종수정 1999/11/30 [00:00]

'전국 매쓰투어전략연구소', '체험수학'전문가과정 개강

신영희 기자 | 입력 : 2017/03/10 [02:16]

 

▲  전국매쓰투어전략연구소는 2017체험수학   ©

 

 [수학교육신문 노익희 기자] 8일 체험수학 전문가 양성과정이 울산여성신문 부설 사회교육원에서 개강했다. 전국 매쓰투어 전략 연구소(소장 신영희 경북대 겸임교수)는 이 날 개강식을 가지고 1년간 체험수학의 전반적인 내용과 실전교육을 진행한다.

    

▲     ©전국매쓰투어전략연구소

강의는 신영희, 이승희, 김여정, 정현정, 황다혜, 김상규 지도사 등 전국 매쓰투어 전략 연구소 울산지부 체험수학 지도사 6명이 진행하며, 이들은 체험수학을 기반으로 한 융합교육을 지도하고자 하는 지역의 학부모와 교습소 학원 선생님을 대상으로 체험수학 전 과정(슈필마테 교재)에 대해 강의한다.

 

특히 이번 강의는 소그룹 학생, 일반인 교육, 매쓰투어 프로그램 운영, 수학체험전 부스진행 등 이론과 실습과정이 모두 포함돼 있어, 수강생들은 교육 이수 후 현장 지도 교육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미래형 체험수학교육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대상 교육과정 중에도 합류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